논평・브리핑

당원에게 신뢰받는
시민에게 힘이되는 서울시당

[보도자료]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 신입당원 아카데미 4차 개최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6.08.16
  • 조회수 : 545

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 신입당원 아카데미 4차 개최

 

- 신입당원과 함께하는 4차 아카데미

눈보다 귀를 더 즐겁게 .... 신입당원아카데미.... ... 흥행의 힘

 

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신경민 위원장)716() 14(장소: 종로구민회관 대강당)2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4차 신입당원 아카데미를 개최하였다.

 

4차 신입당원 아카데미는 양향자(.비상대책위원)- ‘내가 만드는 더 민주- 향기로운 정치김홍걸(국민통합위원장)- ‘정권교체를 위한 우리들의 자세박원순(서울특별시장)- ‘WEconomics모두를 위한 경제, 혁신도시를 꿈꾸다.’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였다.

 

인사말에서 신경민 위원장은정당의 역사와 정당의 문화가 중요하다.” 서울 49개 지역구 신입당원들이 언제 어디서나 들을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첫 강연으로 더불어민주당 영입 7호 인사로 고졸 여성 신화를 이루어 낸 양항자(광주서구을 지역위원장)- “비가 오는 날씨에 이렇게 강연을 들으러 와 주신 당원들 열정에 놀랬다.” 내년 2017년 정권교체는 우리 당원들의 힘으로 바꿀 수 있다 믿고, 그 길을 저도 함께 가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김대중 대통령의 삼남 김홍걸(국민통합위원장)- “새로 우리당을 찾아주신 당원들께 감사하다.” 저도 신입당원으로서 여러분이 원하는 모습으로 바꾸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여러분들이 당의 주인이고, 여러분들이 계시기에 이 당이 존재한다는 것을 항상 잊지 말아달라.“고 말했다.

 

민선6기 취임2주년을 맞은 박원순(서울특별시장)- “세상은 시민과 국민이 바꾼다.” 그 시민들과 좋은 국민들이 모이는 곳이 더불어민주당이다.” ‘세상을 함께 바꿔나가자.’고 말했다.

 

지난 5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신입당원아카데미는 20대부터 7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모여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매 교육마다 신청접수 조기마감이라는 높은 관심과 흥행 속에서 개최되고 있다.

·도당 최초로 개최하는 서울시당 신입당원 아카데미는 7월부터 매월 1회 정기교육을 실시한다. ‘신입당원 아카데미는 신입당원 및 서울지역 4만 온라인 당원 등에 대해 모임의 기회를 제공하여 당과의 일체감을 형성하고 강연과 활동을 통해 정당에 대한 이해력을 제공하기 위하여 기획되었다.

 

이어질 5차 신입당원 아카데미는( 일시:810()19장소:강남구청구민회관 ) 안희정 충남도지사 등 을 초대하여 지방자치분권과 언론자유, 사드배치를 둘러싼 동북아 정세에 관하여 강의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서울시당 신입당원 아카데미 5참가를 희망하거나, 더욱 상세한 정보를 원하면 더불어민주당 상담 전화 (02-3667-3700)로 연락하면 된다.

 

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은 지속적인 신입당원 아카데미를 통해 정당의 이해와 정당의 역사 및 당원의 의무 등 신입당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교육의 장을 폭넓게 활용하여 점진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2016. 7. 18

더불어민주당 서울특별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