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평・브리핑

당원에게 신뢰받는
시민에게 힘이되는 서울시당

[보도자료]새정치민주연합 서울시당이 <박원순지키키특별대응팀>을 본격 가동합니다!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5.09.08
  • 조회수 : 2717
첨부파일 -

새정치민주연합 서울시당이

 

<박원순지키키특별대응팀>을 본격 가동합니다!

 

 

최근 박원순 서울시장에 대한 새누리당 측의 공세가 날로 거세지고 있습니다. 공공연하게 성명을 내고 내년 총선은 박원순 시장과의 싸움이라고 선포를 할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이는 서울시민과 국민의 신뢰를 받고 있는 박시장을 깎아내림으로써 차기 총선에서 정치적 이익을 취하고자 하는 의도에서 나온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이번 국정감사에 즈음하여 박시장에 대한 공세의 수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정략적 박시장 흔들기는 서울시정을 위협하고 결국 피해는 고스란히 서울시민에게 돌아갈 것입니다. 새누리당의 때 아닌 박시장 흔들기를 단호하게 규탄합니다.

 

새정치민주연합 서울시당은 박시장에 대한 부당하고 불필요한 정치공세를 더 이상 좌시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대응하고자 합니다. 서울지역 소속 국회의원·시의원들을 중심으로 대응단위를 구성하고 부당한 정치공세에 단호히 대응하겠습니다.

 

서울지역 소속 국회의원·시의원의 총력 대응이 필요하다고 판단하고, 당 지도부와의 상의를 거쳐서 박원순지키기특별대응팀을 본격 가동할 예정입니다.

 

우선 국정감사 과정에서 안행위, 국토위를 중심으로 주요쟁점에 대한 부당한 정치공세 차단하고, 미방위, 법사위에서 언론보도와 검찰수사 등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할 것입니다.

 

또한 당 법률위원회 및 자체 법률팀과 연계하여 허위사실·명예훼손 등에 대한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하고, 사안에 따라 당 지도부, 특별대응팀, 시의원 차원의 신속한 입장 표명을 할 예정입니다. 또한 중앙당 디지털본부 및 서울시당 홍보시스템을 활용한 SNS박원순의 진실 알리기소통·홍보 역시 진행할 것입니다.

 

 

2015.9.8

새정치민주연합 서울특별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