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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원대상 당비납부 방식중 휴대폰 결제 당원에 대한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7.08.14
  • 조회수 : 817

전화번호 변경 및 통신사 이동에 따른 당비 미결제


처음 당비 납부 약정신청시 휴대폰 결제를 택하신 분들중 중간에 전화번호를 변경하거나
통신사를 바꾼 경우
, 혹은 명의자가 바뀌는 경우는 당비가 결제되지 않습니다.

 

최근 각 통신사에서 약정 해지를 요청해와서 우선 이번달부터 SK통신사를 지정한 당원들이 중앙당에서 일괄적으로 당비약정해지 처리를 하였습니다

9월부터 타 통신사도 같은 방식으로 약정해지 처리 예정입니다.

 

이와 같은 사실은 당원님께 안내해 드리오니 당비 납부를 계속하기를 원하시는 분은 본인의 통신사를 정확히 확인하여 시당으로 연락주시면 당비납부 재약정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비 재약정 가능한 방식


계속해서 휴대폰 결제를 원하는 경우

1) 바뀐 통신사가 SKT, KT, LG U+, CJ 헬로모바일 일 경우

- 현재 통신사 통보 (만약 전화번호가 바뀐 경우는 기존 번호와 신규번호 모두 명기)

2) 바뀐 통신사가 기타 알뜰폰인 경우 : 은행 자동이체(CMS)로 변경으로만 가능

 

 

휴대폰 외의 결제방식으로 원하는 경우 : 은행 자동이체(CMS)로 변경 가능

본인의 계좌정보인 경우 : 은행명, 계좌번호 및 개인정보(이름,생년월일,전화번호) 통보

- 가족의 계좌인 경우 : 은행명, 계좌번호, 계좌주, 가족관계내역 및 본인개인정보(이름,생년월일,전화번호) 통보

 

당비 재약정 통보 방법


시당 이메일로 통보 : theminjooseoul@gmail.com (첨부된 한글파일 서식 이용)

구글 닥스 이용 온라인 문서제출 : http://goo.gl/Na78zV

팩스 이용 : 서울시당 Fax 02-6268-6779 (첨부된 한글파일 서식 이용)

문의 안내 : 서울시당 사무처 02-3667-3700